: : Home > 백비다이어트 > 특허받은 다이어트 
대한민국 한방 다이어트 리더로 성장해온 백비 다이어트는 몸을 건강하게 하면서 동시에 체지방 분해를 효과적으로 유도하는 다이어트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복부비만, 상체비만, 하체비만 치료 효과가 탁월한 백비 다이어트는 비만의 주된 요인인 음주, 과식, 운동부족,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특허성분의 한방 다이어트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생생한의원 서은경 원장과 동국대 한의과대학 김철호 교수팀의 공동연구로 개발한 백비 다이어트는 순수 한방 약재와 처방으로 비만억제 조성물 특허를 받은 것으로 국내에서 유일한 한방 다이어트 특허입니다. 요요현상의 원인이 되는 기초대사량 저하 없이 지방산을 분해하여 체중을 감소시킬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되어 한방다이어트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는 계기를 만들었습니다. <특허 제 0528565호>
그 외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 규격성분 검사와, 일본 후생성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하였으며, 자회사인 생생바이오텍은 미국 FDA 시설기준을 통과하여 백비다이어트는 감량효과와 안전성의 모든 측면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한방다이어트가 되었습니다.

생생한의원 서은경 원장과 동국대 한의학 대학 김철호 교수팀의 공동연구로 이루어낸 2년만의 성과로 비만억제 조성물 특허를 획득하였습니다. < 특허 제 0528565 호 >
특허를 받은 비만억제 조성물은 에너지 항상성을 유지하면서도 지방산화를 통하여 효과적으로 체중을 감소시킬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유전적으로 비만하거나 고지방 음식물에 의한 체중변화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체중과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번 개발로 일반인들이 다이어트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없애고 건강한 다이어트로 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2003년 5월 1일 미국 FDA 규격성분 검사를 통과, 11월 18일 일본 (아오이 트레이딩 상사) 50만불 수출 시작!

백비다이어트가 미국 FDA 규격성분 검사와 일본 후생성 검사를 통과하여 백비다이어트의 일본수출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는 백비다이어트의 안전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계기로써 백비제품을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기여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 7월 백비 파낙스(Panax Gold Diet)로 다시 한 번 일본 후생성 안전성 검사에서 전 항목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았습니다.

생생한의원 자회사인 생생바이오텍 경기도 광주공장이 2005년 1월 27일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 시설 기준을 충족하여 최종 등록을 마쳤습니다.
[ RESISTRATION NO : 12234382674 ]

생생바이오텍은 고객 여러분께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